에코링 코리아에서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의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매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가방, 소형 가죽 제품, 시계, 보석, 의류, 신발 및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브랜드 만년필 및 가전제품 등) 가 포함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저희가 매입하고 있는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에르메스나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만 매입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에코링 코리아에서는 다른 매장에서 일반적으로 매입하지 않는 브랜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명품 브랜드 품목을 폭넓게 매입하고 있습니다. 매입 가능한 브랜드 목록은 수시 업데이트 중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주세요.
매입 물품은 미사용 상태거나 새제품에 가까워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새 명품이나 거의 사용하지 않는 명품의 가격은 더 높지만, 에코링 코리아는 오래되거나 심지어 고장나거나 결함이 있는 명품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에코링 코리아는 원본 영수증이나 정품 카드가 포함되지 않은 중고 명품도 매입 가능한 몇 안되는 매장 중 하나입니다. 가지고 계신 명품 브랜드의 오래된 모델 혹은 결함이 있는 제품도 카카오채널을 통해 견적을 확인해보세요.
면책 조항: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에코링은 브랜드, 상태, 품목 모델, 연식 등 일부 제품에 한하여 매입을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에코링에 판매했던 것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에코링 코리아는 당사에 매입된 모든 품목에 대하여 반품하거나 환매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매입한 품목을 환매하도록 주선하는 것은 전당포법에 따른 전당포 거래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해당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판매 또는 재구매 계약을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명품브랜드 에 대한 인증 또는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에코링 코리아는 명품 브랜드에 대한 인증/인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 품목의 브랜드와 제휴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의 진위 여부와 관련된 질문은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제 물건을 판매할 때 최소 연령 요건이 있나요?
네 매입을 진행하실 경우, 신분증 제출이 필요하며 만19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입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에코링 코리아가 제공하는 견적은 최근 시장 동향과 각 품목 모델에 대한 수요에 따라 결정됩니다. 명품 경매, 업계 보고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출처를 통해 유사한 조건의 제품에 대한 가격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판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제 상품의 가격 견적을 받을 수 있을까요?
네, 물론입니다 - 정확한 견적을 위해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제품 사진과 함께 스크래치, 얼룩, 냄새, 변색여부 등의 정보를 카전달해주세요. 또한, 구성품 (예: 원본 영수증, 정품 카드, 포장 상자, 더스트백 등) 여부에 대해서도 기재 부탁 드립니다.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특정 브랜드의 경우에 한하여 추가 사진이나 세부 사항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가방/소형 가죽 제품 – 전체 사진 (앞뒤), 내부, 손잡이, 모서리 및 스트랩 등의 클로즈업 사진
- 시계 – 시계 앞뒷면의 사진, 시계 스트랩과 버클의 클로즈업 사진, 구매 연도와 모델 번호가 확인 가능한 보증서
- 주얼리 – 전체 사진, 사이즈, 무게 및 해당 품목에 대한 인증서 포함 여부
- 의류/신발/액세서리 – 전체 사진과 사용감이 확인되는 사진, 의류의 경우 택 사진 (브랜드택 및 케어라벨 포함)
최종 실물 감정 가격과 온라인 견적이 동일할까요?
에코링 럭셔리 감정사가 실물감정을 통해 평가 후 전달드리는 최종 가격이 최초 온라인 견적과 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온라인 견적의 경우, 전달받은 사진과 일부 정보만을 기반으로 제공되므로, 실물 감정과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견적과 제공된 최종 가격 사이의 차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제품 사진과 함께 스크래치, 얼룩, 냄새, 변색여부 등의 정보를 전달해주세요. 또한, 구성품 (예: 원본 영수증, 정품 카드, 포장 상자, 더스트백 등) 여부에 대해서도 기재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판매하고 싶은데 감정비용은 얼마인가요?
에코링 코리아에서는 각 평가 세션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모든 견적은 수수료 없이 제공되며, 최종 견적을 확인하신 후에는, 매매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방문 전 예약을 해야하나요?
에코링 코리아는 예약 없이 방문하셔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영업 시간 내에 자유롭게 방문해주세요.
에코링 코리아에 제품 매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출장매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출장 매입을 진행하기 전, 제품에 대하여 사전에 대략적인 파악을 할 수 있도록 무료견적을 요청해주세요.
출장 매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무료견적을 요청해주세요. 문의주실 때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제품 사진과 함께 스크래치, 얼룩, 냄새, 변색여부 등의 정보를 전달해주세요. 또한, 구성품 (예: 원본 영수증, 정품 카드, 포장 상자, 더스트백 등) 여부에 대해서도 기재 부탁 드립니다.
출장 매입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에코링 코리아에서는 출장 매입 수수료 없이 무료로 진행합니다.
택배 매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택배 매입은 제품이 도착 후, 에코링 럭셔리 감정사에 의해 원격으로 감정 및 견적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택배 픽업을 예약하기 전에 무료견적을 요청해주세요.
택배 매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무료견적을 요청해주세요. 문의주실 때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제품 사진과 함께 스크래치, 얼룩, 냄새, 변색여부 등의 정보를 전달해주세요. 또한, 구성품 (예: 원본 영수증, 정품 카드, 포장 상자, 더스트백 등) 여부에 대해서도 기재 부탁 드립니다.
운송 중 물건이 파손 또는 분실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되거나 분실될 경우, 에코링 코리아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달드린 견적 가격을 기준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최종 견적이 진행된 경우에는 예상 가격대의 최고 가격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택배 매입 진행시, 수수료가 있나요?
에코링 코리아에서는 택배 매입 견적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시된 제품 가격이 1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택배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상품이 도착 후, 언제쯤 견적확인이 가능한가요?
상품 수령후 일반적인 리드 타임은 영업일 기준 1일~2일 입니다. 에코링 럭셔리 감정사는 귀하의 상품이 접수되는 즉시 실제 상태를 평가하고 그 이후 최종 제안 가격을 제공합니다. 일정이 변경되거나 지연되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즉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견적만 받고 매매하지 않아도 되나요?
네 에코링 코리아에서의 견적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최종 가격 제안을 받으신 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하신 경우에는 추가 비용 없이 상품을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